세종시, 제2기 연동면발전위원회 위원 위촉
세종시, 제2기 연동면발전위원회 위원 위촉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1.01.22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코리아플러스】 김영민 장영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이 지난 21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제2기 연동면발전위원회 위원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세종=코리아플러스】 김영민 장영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이 지난 21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제2기 연동면발전위원회 위원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민간위원장에 한상구 위원, 부위원장에 최태분 위원, 농촌경제분과장에 채광종 위원, 도시재생분과장에 임헌천 위원, 교육문화복지분과장에 한미희 위원이 각각 선출돼 위촉장을 수여했다.

연동면 과계자는 이번에 위촉된 제2기 연동면발전위원회 위원은 앞으로 2년간 연동면 발전과 도시재생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자문하는 역할을 맡는다고 밝혔다.

또 각 분과를 통해 지역발전과 관련한 주요쟁점, 추진사업 등을 발굴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황미라 연동면장은 “제2기 연동면 발전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연동면 발전방안을 찾고 수행해 살기 좋은 연동면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상구 민간위원장은 “연동면 발전위원회가 연동면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