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단체, 민생경제 살리기 앞장서 나간다
경북여성단체, 민생경제 살리기 앞장서 나간다
  • 박형원 기자(jbg-3@hanmail.net)
  • 승인 2021.01.27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단체협의회 비대면 간담회... 어려운 민생경제 살리기 동참
【경북=코리아플러스】 박형원 기자 =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_영상간담회 (사진=경북도)
【경북=코리아플러스】 박형원 기자 =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_영상간담회 (사진=경북도)

【경북=코리아플러스】 박형원 기자 = 경북도는 지난 27일 도청 상상마루에서 경북여성단체협의회와 민생경제살리기, 양성평등, 여성권익신장 등 당면 도정현안을 공유하기 위한 비대면 영상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철우 도지사와 경북여성단체협의회장단, 시‧군여성단체협의회장단 등 40여명이 참여해 당면 도정현황을 공유하고 여성단체발전방향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시간을 가졌다.

최근에 발생한 아동학대, 성추행 문제 등 사회적 문제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민생경제를 살리는데도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홍순임 경북여성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 상황으로 올해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지만, 영상을 통해서 회원들과 만나 여성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었으며, 민생경제살리기 등 도정현안 추진에 여성단체가 선도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작년 한 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여성단체가 앞장서 적극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셨고, 특히 통합신공항 이전부지 선정에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해주신데 대하여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민생경제를 살리는데 여성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