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장수군과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추진위원회는 4일 군청 회의실에서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추진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장수군청)

【장수=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장수군과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추진위원회는 4일 군청 회의실에서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추진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길수 축제추진윈원장 주재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예산결산,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추진위원회 위원 변경 위촉 및 정관 일부개정 사항을 의결했다.

추진위는 올해 체계적인 축제준비를 위해 6개 분과를 신설하고 신규 위원을 모집해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군과 추진위는 올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쉼이 있는 가족 친화적 축제’, ‘보고, 먹고, 마시고, 즐기고, 체험하는 오감만족 축제’, ‘장수 Red 농·특산물 및 임산물이 함께하는 주민 소득 창출형 축제’라는 3가지 추진전략을 가지고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정길수 축제추진위원장은 “오늘 정기총회를 통해 2021년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시작을 알리고 지속적인 축제 발전을 위한 추진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였다”며 “축제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코로나19 및 각종 사고부터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15회 장수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10월말 장수군 의암공원 및 누리파크 일원에서 4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