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내 라디오 방송을 통해 시장 상인과 고객에게 설 인사드려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은 4일 한민시장 내 고객지원센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상인과 내방고객에게 명절 인사와 함께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손갑철 기자 = 4일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은 도마큰시장  내 고객지원센터에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상인과 내방고객에게 명절 인사와 함께 희망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대전서구)

【대전=코리아프러스】 손갑철 기자 =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설 명절을 맞아 4일 한민시장과 도마큰시장 내 고객지원센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상인과 내방고객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명절 때 매년 행하던 전통시장 장보기와 물가안정 캠페인을 개최하지 못함에 따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 등을 격려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장종태 청장은 시장 내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으로 만들어진 라디오 방송국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상인분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명절 연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 준수를 당부했다.

서구는 설 연휴 동안 물가안정 대책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서민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영세 소상공인을 위해 자체 구비를 확보해 임대료 지원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