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교육환경 개선 활동 공로 인정 받아…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격차 발생은 막을 것…

유정희 서울시의원, 미림여자고등학교 감사패 수상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유정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4)이 지난 1월 28일 관악구 미림여자고등학교(교장 주석훈)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감사패 수여식에는 미림여자고등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위원들이 참여했으며 유정희 서울시의원은 학급당 학생수 조정 및 코로나19로 심화된 학습격차 해소, 비정규직 교사의 처우 개선 등 지역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의정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태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을)과 함께 감사패를 수상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은 “환경수자원위원회와 함께 예산결산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교육청 예산을 꼼꼼히 살펴보고 교육관련 여러 지역민원들을 청취하며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으려 노력했다”며 “당연히 해야할일을 했는데 소중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치지 말고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뜻으로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유정희 서울시의원은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로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 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라며 “최근 개최한 교육대담에서도 심도있게 논의하였지만 코로나19를 이유로 학생들이 교육으로부터 배제되는 일은 절대 발생해서는 안되며 위기를 기회삼아 공교육 선진화 및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