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코리아프러스】 장영래 기자 = 최종환 파주시장이 설 연휴 첫 날인 11일 운정·문산 , 파주소방서, 유비파크 통합관제센터, 파주시보건소를 찾아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파주시)

【파주=코리아프러스】 장영래 기자 = 최종환 파주시장이 설 연휴 첫 날인 11일 운정·문산 , 파주소방서, 유비파크 통합관제센터, 파주시보건소를 찾아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시는 코로나19를 비롯한 각종 비상상황 발생에 신속히 대응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 종합대책’을 마련, 추진하고 있다.

최종환 시장은 먼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비상근무체계를 유지하고 있는 임시선별검사소를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유비파크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365일 24시간 쉼 없이 시민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CCTV 관제요원을 격려하고 이후 파주소방서를 찾아 대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마지막으로 신속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감염병 예방 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는 파주시보건소를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맞는 명절인 만큼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라며 “설 명절도 잊고 헌신하는 직원들 덕분에 늘 든든하다”라고 직원들에 대한 믿음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