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김은주 가담 Tea&Gallery 대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사진=수성구)
【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김은주 가담 Tea&Gallery 대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사진=수성구)

【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 대구 수성구 김은주 가담 Tea&Gallery 대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인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의 대구 172호 회원이 됐다.

김은주 대표는 16년 전부터 자신을 밝히지 않고 여러 가정을 후원해 왔으며, 남편 이대준 ㈜CTS 대표이사의 나눔에도 적극 지지해 왔다. 부부가 한 마음으로 수익의 일부는 내 돈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떼어놓고 생활했다.

그러던 중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크다고 생각한 김은주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 대구 172번째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김은주 대표가 기탁한 성금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수성구 내 소외된 가정을 위한 결연후원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4월 오랜 시간 배워온 차를 주위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수성구 진밭골 깊숙한 곳에 가담 Tea&Gallery를 오픈했다.

김은주 대표는 “평소 하나님과 주위로부터 받은 은혜를 소외된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했다”며, “차(茶)의 따뜻한 온기 같은 나눔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내 자녀뿐만 아니라 모든 이웃들이 더 행복한 세상에서 살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수성구민이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은 저소득 계층들을 위한 사업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