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운장산, 제17회 고로쇠 축제
진안고원 운장산, 제17회 고로쇠 축제
  • 최낙철 기자(chlw212@daum.net)
  • 승인 2021.03.0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깨끗한 운장산 줄기에서 흘러내리는 자연의 선물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깨끗한 봄을 마시자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제17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가 오는 8일 ~ 12일 까지 닷새 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사진제공=진안군)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제17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가 오는 8 ~ 12일 까지 닷새 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축제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축제로 치르기로 결정하고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고로쇠 축제는 온라인 판매 행사(3. 8. ~3. 12.)와 온라인 축제(3. 12.)로 진행된다.

첫날인 8일 오전 9시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고로쇠 수액 2+1 한정 수량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고로쇠 수액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2일(금)에 진행되는 온라인 축제는 오후 1시 30분부터 진안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대면 행사인 축제 개회사와 고로쇠 증산 기원제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송출되며 사전 제작한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발자취 영상, 고로쇠 채취 과정을 담은 영상, 고로쇠 홍보영상 등도 진안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축제를 통해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관련 자료를 영상으로 제작해 기록하고 홍보해 운장산 고로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로쇠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진안=코리아프러스】 최낙철 기자 = 제17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가 오는 8일 ~ 12일 까지 닷새 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사진제공=진안군)

남귀현 고로쇠축제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축제가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열리는 만큼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온라인 판매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진안고원의 맛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