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및 운영위원 임명장 수여
- 한기영 위원장 4‧7 보궐선거 승리를 향한 ‘원팀’ 강조
- 서울시당 청년위원회 권역별 좌담회, 청년정치 역량강화 사업 등 추진

한기영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한기영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원장(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 12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한기영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특히 어려운 시기”라면서 “하나 된 서울시의 원팀 청년의원회로 당면 과제들을 풀어내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동현 수석부위원장(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의 안내로 시작한 발대식에는 기동민 국회의원(서울 성북구을, 서울시당 위원장)과 박용진 국회의원(서울 강북구을)이 참석해 축사하고, 박영선 후보의 축하 영상이 이어졌다. 이날 축사에서 기동민 위원장은 “이 자리에 모인 청년들이 대한민국과 민주당의 미래”라고 말하며 “청년정치 활성화를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4.7 보궐선거가 코로나19로 급격히 위축된 청년들의 삶을 바꿔낼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제안과 적극적인 활동을 요청하기도 했다.

축사에 이어 차승연 수석부위원장(서울 서대문구)의 진행에 따라 발대식 퍼포먼스에서는 재‧보궐선거의 승리와 청년정치의 성장을 기원하고, 2021년 청년위원회 사업계획 브리핑을 통해 청년위원회 선거기획 사업과 권역별 좌담회 추진, 청년정치 육성 사업 등을 논의했다.

한기영 위원장은 “청년당원의 의견을 수렴하여 권역 내 지역과 청년부문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교육 사업으로 당원 역량 강화를 추진하겠다” 며 발대식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