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
  • 오공임 기자(lim88873@naver.com)
  • 승인 2021.03.17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회장 이·취임식 축사 통해 장애인 일자리의 중요성 강조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회장 이·취임식 축사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랑1)이 지난 16일 오후 2시 이룸센터에서 열린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축하인사와 함께 장애인 일자리 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영실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최고의 복지는 중 하나는 일자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히고 “더 나은 환경과 지원으로 양질의 직업재활 서비스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에서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사회로부터 소외된 중증장애인의 삶의 질과 권익향상에 기여한 바가 크고 서울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장애인복지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 패를 드린다.”며 이영실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영실 위원장은 감사패를 수상하며 “장애인이 일자리를 통해서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일상 생활에서도 독립적이고 주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장애인 일자리 정책 발전을 위해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가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의 활동에 힘을 보태고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