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신학기 상담주간 CM사진 (사진=광주교육지원청)

【공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해원) Wee센터는 학생에게 꿈! 학부모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2021신학기 상담주간을 맞아 라디오 공익광고 CM(Commercial Message)을 자체 제작했다.

CM은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및 학생들의 새학기 학교 적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상담주간 기간인 지난 22일부터 4월 2일까지 소규모공동체라디오방송국 금강FM방송국(104.9Mhz)과 관내 초, 중, 고등학교 교내방송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Wee센터 직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시나리오부터 목소리 연기까지 모든 과정을 재능기부하여 제작한 라디오 공익광고 CM은 새 학기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과 상담의 심리적 접근성을 향상하기 위한 이색적인 방안으로서 지역사회와 유기적 소통을 도모하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서해원 교육장은 “학생들에게 있어 새로운 전환점인 신학기에는 적응을 위한 충분한 시간과 주변의 관심이 요구된다. CM을 듣는 모든 공주 교육가족들이 관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한마음으로 계도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