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세출예산 및 재단 근무·회계규칙 일부개정 등 심의

【계룡=코리아플러스】 김진호 임대혁 장영래 기자 = 30일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은 시청 상황실에서 2021년도 제1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계룡시)

【계룡=코리아플러스】 김진호 임대혁 장영래 기자 =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사장 최홍묵)은 지난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1년도 제1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는 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이사와 감사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재단 및 행사운영 계획을 보고하고 주요 안건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최홍묵 이사장의 인사 말씀으로 시작된 이사회는 2021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부대행사와 시민화합행사 추진 계획이 보고됐다.

이후에는 ▴2020년도 세입세출예산 결산(안) ▴2021년도 제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 ▴재단 근무규칙·회계규칙 일부개정(안) 등 주요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최홍묵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와 지역사회의 피해를 우리시도 피해 갈 수 없지만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원활한 재단 운영을 위해 임원진의 조언과 참신한 발전방안을 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동안 재단이 주관해 온 ‘계룡세계軍문화축제’는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軍문화 관련 축제로 위상을 높여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