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코리아플러스】 박규희 장영래 기자 = 충남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는 2일 공주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꿈키움 멘토링 멘토단 위촉식 및 상반기 협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공주교육지원청)

【공주=코리아플러스】 박규희 장영래 기자 = 충남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는 2일 공주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꿈키움 멘토링 멘토단 위촉식 및 상반기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꿈키움 멘토링 위촉식에서는 상담관련 전공 대학(원)생, 다양한 분야의 직장인, 청소년 진로 및 상담 관련분야 전문가 등 멘토단 22명을 멘토로 위촉했다.

꿈키움 멘토링 활동 참여로 멘토에게는 자긍심을 갖고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폭력ㆍ학업중단위기, 정서ㆍ학업ㆍ진로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멘티에게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습ㆍ진로ㆍ심리 멘토링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상반기 협의회에서는 꿈키움 멘토링 연간 운영계획과 다양한 멘토링 활동지원ㆍ활동방법ㆍ활동 시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선배 멘토의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해원 교육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 멘토단 여러분들의 정서적 지지와 격려는 청소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고, 청소년들이 꿈을 찾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꿈키움 멘토링 멘토 여러분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