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천해피투어 SNS서포터즈 초청 팸투어

【서천=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서천군은 지역의 소규모 여행객을 위한 관광 컨텐츠와 언택트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해 9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요일마다 총 17일간 서천해피투어 제5기 SNS서포터즈 소규모 인원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한다. (사진=서천군)

【서천=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충남 서천군은 지역의 소규모 여행객을 위한 관광 컨텐츠와 언택트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9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요일마다 총 17일간 서천해피투어 제5기 SNS서포터즈 소규모 인원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코로나19 이후 대규모 단체 관광에서 소규모 개별 관광으로 관광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서천 관광택시’를 이용해 주요 언택트 관광지를 발굴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다.

팸투어에 초청된 서천 해피투어 SNS 서포터즈는 서천 관광택시를 이용해 언택트(비대면)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서천 치유의 숲, 마량리 동백나무 숲, 장항 송림욕장, 스카이워크, 각종 생태·문화 체험마을 등을 방문해 서천군만의 특색 있는 관광을 경험할 예정이다.

구승완 관광축제과장은 “코로나19 이후 여행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소규모 여행 컨텐츠 및 언택트 관광지를 발굴·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등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