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김제시 방문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김제사랑장학금 1억원 기탁

【김제=코리아프러스】 안영규 강경화 기자 = 국내 특장차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호룡(대표 박장현)이 지난 16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각각 5천만원씩 총 1억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김제시)

【김제=코리아프러스】 안영규 강경화 기자 = 국내 특장차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호룡(대표 박장현)이 지난 16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각각 5천만원씩 총 1억원을 기탁했다.

㈜호룡은 1991년 만경농공단지에 둥지를 마련한 후 끊임없는 혁신으로 고소작업차와 고가사다리차 등 주력제품에 대한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 2017년 연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고 2019년 제56회 무역의 날 1천만불탑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지평선산업단지에서 국내 최초 ‘친환경 전기굴착기’ 양산공장 건립의 첫 삽을 뜨고 새로운 성장을 향해 힘찬 걸음을 내딘 바 있으며, 이러한 제2의 도약을 위한 출발을 그동안 성원해준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다짐의 의미로 금번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호룡 박장현 대표는 “우리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작지만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항상 사회적 책무와 역할을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김제시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역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성금을 기탁해 주신데 감사를 표한다”며 “새롭게 구축될 전기굴착기 양산공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룡은 해마다 지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조손가정과 소년소녀가정에 대한 후원 그리고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기업수익의 사회환원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더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