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는 22일 대회의실에서 서천 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학부모회장 협의회 총회와 아동학대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서천교육지원청)

【서천=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충남 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는 22일 대회의실에서 서천 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학부모회장 협의회 총회와 아동학대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고려대학교 이재연 교수를 초빙해 특강 ‘아동학대 예방, 심리학이 답하다!’에 이어 총회에서는 서천군학부모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을 선출했다.

2021년도 학부모회 새로운 임원진을 회장 김지연(서천고), 부회장 김정순(디예고), 나순주(서천초), 김윤희(서여중), 간사 류혜진(서면중), 이선형(마동초)로 선출했다.

서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주요 업무 관련 지원 및 학부모 자원봉사, 학교 교육 참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한만희 교육장은 “학부모는 학교를 신뢰하고 학교는 학부모를 동반자로 받아들여 학부모와 지역민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주길바란다.”며, “학교와 학부모의 지지와 협력”을 강조했다.

학부모 교육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서천학부모지원센터 카카오채널 대화창 또는 950-60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