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제35회 광석중학교 입학식 실시

【논산=코리아플러스】 송재인 기자 = 광석중학교는 지난 3월 2일에 12명의 입학생을 새롭게 맞이하는 입학식을 코로나19로 참석하지 못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입학식 전 과정을 네이버밴드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하고 있다. (사진=광석중학교)

【논산=코리아플러스】 송재인 기자 = 광석중학교는 지난 3월 2일에 12명의 입학생을 새롭게 맞이하는 입학식을 코로나19로 참석하지 못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입학식 전 과정을 네이버밴드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해 학부모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광연 교장선생님의 입학 환영과 격려의 말씀을 듣는 학생들의 표정이 사뭇 진지했으며 희망에 가득 찼다.

입학식을 마친 후에는 교실로 이동해 학교교육과정과 학생생활 규정,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등의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조광연 교장선생님은 “입학식에 광석중 동창회가 신입생 전원에게 해 마다 선배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중학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온 마을이 함께하는 광석중학교는 혁신학교 4년차로 새로운 학교 문화를 만들고, 참학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광석중학교)

조광연 교장선생님은 “입학식에 광석중 동창회가 신입생 전원에게 해 마다 선배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중학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온 마을이 함께하는 광석중학교는 혁신학교 4년차로 새로운 학교 문화를 만들고, 참학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