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코리아프러스】 송재인 기자 = 광석중학교는 지난 4월 16일에 제24기 광석중학교 운영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는 제24기 광석중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출과 더불어 학교교육과정 운영 계획 등 총 9건의 내용을 심의했다.

2021학년도 학생회 임원들은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의에 참여해 회의 과정을 지켜보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민주적인 회의 문화를 배우고 학생회의 진행 방법과 학생 자치활동 운영 방향을 모색할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의를 마친 뒤 학교운영위원들은 환경 개선 시설을 둘러보았다.

광석중학교는 지난 2020년에 내진 공사와 빛돌 도서관, 영어실 리모델링을 실시했으며 2021년에 교문과 교훈석 재정비, 학교 울타리 조경, 교실 후면 게시판 등의 환경개선을 진행했다.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에서 이러한 학교 시설을 활용해 학생들의 교육과정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협의했다.

조광연 교장은 "학교운영위원회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며 학생들의 교육과 환경을 위해 학교운영위원회와 학교가 협력해야 하며, 코로나19라는 상황을 고려해 대면 또는 비대면을 통해 자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