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논산=코리아플러스】 전태민 기자 = 광석중학교-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업무 협약 체결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했다.

광석중학교는 5월 20일 광석중학교 교장실에서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과 논산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포괄적 상호협력 사업 ▲ 청소년활동, 자유학년제, 진로·직업체험, 자원봉사, 방과후 활동 ▲ 위기청소년 발굴 및 상담, 청소년 안전망, 학교 밖 청소년 지원 ▲ 상호 정보교류 및 공유, 시설·공간자원 이용 협력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고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협약하였다.

조광연 광석중학교 교장은 “광석중학교는 올해 혁신학교 4년차로 마을교육공동체와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양 기관이 업무 협약을 통해 구체적인 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특히 진로활동, 자유학년제, 창의적 체험활동 등에서 학생들에게 좀 더 풍성하고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올해 말 광석중학교 강당이 신축되면 논산청소년행복재단 산하의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 논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강당을 활용한 다양한 협력 활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