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충북 옥천 팔음산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는 지난 23일 수요일 10시30분 약2시간 대전 여성가정형위센터 체험객 7명을 대상으로 감자수확 및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호미와 바구니를 들고 감자밭으로 이동하여 한바구니씩 내손으로 직접 감자를 캐보는 체험을 진행하고 마을에서 준비한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동네 어르신들 특히 혼자사시는 어르신들께 직접 나눠드리며 인사를 하신 시간을 가졌다.

마을 어르신들은 손자,손녀처럼 따뜻하게 맞이해주시며 아주 좋아하시고 학생들 또한 보람이 있어 행복했다고 한다.

옥천군 청산면 예곡리에 위치한 팔음산마을은 체험과 숙박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캠핑도 즐길수 있는곳이다.

충북 옥천 팔음산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는 지난 23일 수요일 10시30분 약2시간 대전 여성가정형위센터 체험객 7명을 대상으로 감자수확 및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었다.
【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충북 옥천 팔음산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는 지난 23일 수요일 10시30분 약2시간 대전 여성가정형위센터 체험객 7명을 대상으로 감자수확 및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 김진성 코리아플러스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