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코리아플러스】 전종필 장영래 기자 = 이혁기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ㆍ전국지회 호남지회 회장은 21일대한민국환경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부안=코리아플러스】 전종필 장영래 기자 = 이혁기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ㆍ전국지회 호남지회 회장은 21일대한민국환경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인터넷 신문 코리아프러스와 코리아플러스, 코리아플러스방송이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이 날 시상식에서 명함영 이사장은 " 이 상 수상자는 자유민주주의 자유와 평등, 박애정신을 기반으로 환경운동을 실천했다“며 “이에 대한민국환경대상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플러스는 오는 7월 17일 충남 태안 만리포에서 2021 제8회 코리아힐링페스티벌 코리아플러스 창간 15주년 행사에서 이 상을 시상하려 했다.

하지만 코로나의 급격한 전이 확대로 이번행사가 취소돼 이 날 대한민국기자대상을 시상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명한영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이사장, 장영래 대표 겸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중앙회에서는 정기일 중앙회 회장, 홍재표 중앙회 서해안지회 회장 겸 사무처장이 함께했다.

아울러 전국지회 대전지회 김용휘 사무국장이 함께했다.

특히 전종필 코리아플러스 호남본부장과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호남 전북ㆍ부안지회 임원과 회원들이 참여해 함께 축하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