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박효서)는 지난 7월 19일~23일까지 충북 체험마을(66마을) 위원장, 사무국장 대상으로 충주 내포긴들마을(대표 손병용)에서  5일간 역량강화 교육이 진행되었다.
【충주ㆍ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충북 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박효서)는 지난 719~23일까지 충북 체험마을 66마을위원장과 사무국장 대상으로 충주 내포긴들마을(대표 손병용)에서  5일간 역량강화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충주ㆍ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충북 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박효서)는 지난 719~23일까지 충북 체험마을 66마을 위원장과 사무국장 대상으로 충주 내포긴들마을(대표 손병용)에서  5일간 역량강화 교육이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입구부터 철저한 방역을 위해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를 이용한 체크를 하고 교육장 입실이 가능했다. 

치유농업을 시작으로 유튜브활용, 안전위생교육, 비대면 활용방안, 체험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교육내용으로 거리두기를 잘지키며  방역수칙도 준수하며 교육을 잘 마무리 할수 있었다.

충북농촌체험마을협의회 김은경 사무처장, 정연홍 사무국장 직원들의 노력이 엿보이는 교육프로그램 내용과 운영의 묘를 발휘하는 교육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