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총 13곡 어쿠스틱 콘서트 개최
8월 25일(수) 오후 6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유튜브 단독 공개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만화살롱’ 2회차 행사인 ‘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어쿠스틱 콘서트’를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유튜브를 통해 25일 오후 6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슬램덩크-너와 함께라면’, ‘원피스–우리의 꿈’, ‘디지몬 어드벤쳐–찾아라 비밀의 열쇠’를 포함한 다채로운 만화ㆍ애니메이션 주제가 총 13곡을 어쿠스틱 풍으로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인 ‘덕후찌개’는 에이사운드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의 OST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공연팀이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박물관운영팀 김보금 팀장은 “코로나 시국에 적합한 비대면 행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많은 관람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문화향유의 장을 마련하겠다” 라고 말했다.

‘경기도 문화의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로,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경기도가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해 제정, 운영하고 있다.

2021년 한국만화박물관의 ‘만화살롱’은 경기도 문화의 날 우수 기획으로 선정되어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