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수도 계룡시=코리아플러스방송】 한동욱 장영래 김용휘 기자 = 계룡시 노인복지관은 최근 노인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계룡우리교회와 올레뜨, 헬스앤케어(대전TMS), S-OIL 참 좋은 셀프주유소 등 4곳에 현판을 각각 전달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계룡시)

【국방수도 계룡시=코리아플러스방송】 한동욱 장영래 김용휘 기자 = 권주현 계룡시 노인복지관 관장은 최근 노인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계룡우리교회와 올레뜨, 헬스앤케어(대전TMS), S-OIL 참 좋은 셀프주유소 등 4곳에 현판을 각각 전달했다고 밝혔다.

‘다솜아띠’는 계룡시노인복지관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지칭하는 표현으로, 순우리말 ‘사랑(다솜)하는 친구(아띠)’의 의미를 갖고 있다.

후원 단체 대표들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돕는 나눔을 조금이나마 실천할 수 있게 되어 오히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계룡시 노인복지관 권주현 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지역사회와 노인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