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2일까지 접수...충주씨와 함께 충주 힐링여행하고 경품 받자!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홍보 포스터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홍보 포스터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충주시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지쳐있는 사람들의 일상을 위로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주씨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못 가는 여행을 대신해 영상 속에서 충주씨와 충주지역의 관광지를 함께 여행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12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름다운 관광지와 충주시립우륵국악단의 국악 선율이 어우러진 유튜브 홍보영상을 감상한 후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코로나 극복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풀 패키지,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충주씨샵 3만 원 상당의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충주씨샵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충주시에서 농산물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충주씨는 “저와 함께 온라인으로 충주여행을 함께하시고 영상 속에서 만나본 충주의 명소를 코로나19를 극복한 뒤에 꼭 찾아오셨으면 한다”며, “충주씨샵에서는 충주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충주씨샵 홈페이지, 충주 여행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