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탱고와 함께 떠나는 낭만 가득한 여행’

【공주=코리아플러스방송】 김미경 기자 = 공주문예회관이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살롱 드 공주’ 탱고와 함께하는 낭만여행 공연을 선보인다. 

【공주=코리아플러스방송】 김미경 기자 = 공주문예회관이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살롱 드 공주’ 탱고와 함께하는 낭만여행 공연을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붕 위에 바이올린’, ‘쳄발로로 만나는 바로크’, ‘뮤직상회’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탱고와 함께하는 낭만여행’은 퓨전 탱고 밴드인 탱고 그라치아가 선보인다. 탱고 그라치아는 탱고의 영역을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넓혀보고 융합해보자는 뜻으로 함께 뭉친 퓨전 탱고 밴드이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탱고의 대명사와도 같은 라 쿰파르시타, 탱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강렬 그 자체인 리베르 탱고,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감정적 현악기 선율로 인기가 많은 망각까지 전통 탱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탱고 음악을 실험적 무대로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하여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안심콜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으로 전석 1,000원인 ‘천원의 감동 콘서트’로 열리며, 공주의 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공주문예회관의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월 수요일 오전 11시, 1회씩 계속되며 10월 27일 가을의 샹송, 11월 24일 비올라와 함께하는 공감 콘서트, 12월 22일 콰르텟 콰트로 공연으로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