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장영래 김용휘 기자 = 이경수 대전 대덕구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1일 강원 원주시 한지테마파크에서 열린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대한민국 다함께 평화 조직위원회 설명회에서 전문위원으로 위촉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사)대한민국 다함께 평화 조직위원회)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장영래 김용휘 기자 = 이경수 대전 대덕구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1일 강원 원주시 한지테마파크에서 열린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대한민국 다함께 평화 조직위원회 설명회에서 전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이경수 의원은 대덕구의회 전반기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장과 후반기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평소 체육과 문화의 발전과 연계 방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아울러 이경수 의원은 “많은 국민들이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 대해 관심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라며, “다양한 홍보를 통해 성공적 개최가 될 수 있도록 위촉해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다함께 평화 조직위원회는 ‘2024년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의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2022 남북평화대합창’을 추진하기 위한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전국 17개 광역시·도와 226개 기초단체별 위원회를 조직하고 오는 11월에 발대식을 개최한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들어 간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