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코리아플러스】 김대중 장영래 기자 =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은 2021년도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통해 누구보다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계룡시의회)

【계룡=코리아플러스】 김대중 장영래 기자 =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은 2021년도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통해 누구보다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했다.

윤재은 의장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다가왔습니다. 학교에서 가정에서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 해주신 선생님과 부모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코로나19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는 코로나 백신접종까지 해가며 수능을 준비해야 했던 수험생 여러분 그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교에서 가정에서 간절한 마음으로 뒷바라지 해주신 선생님과 부모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여러분들의 초중고 12년의 총과정을 결산하는 중요한 관문이라 생각합니다. 이 관문은 여러분들이 꿈을 꾸고 이루기위한 새로운 시작일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더 많이 넣으려 서두르기보다는 그 동안 했던 공부 마무리 잘 한다는 생각으로 정리하고 복습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라며 "차분한 마음으로 컨디션 관리 잘한다면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거라 확신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윤재은 의장은 "수험생 여러분! 다행이 올해는 평년 기온보다 높아 수능한파는 없을 것이라 합니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건강관리 잘해서 여러분 모두가 좋은 열매를 맺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