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는 12일 오후 3시 계룡 스파텔에서 2021 하반기 정기총회를 갖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는 12일 오후 3시 계룡 스파텔에서 2021 하반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 날 총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 대면으로 진행됐다.

정부의 방침에 따라 행사에는 장영래 대표 겸 사무총장, 정기일 중앙회 회장, 전종필 전국지회 공동회장, 장래숙 대전지회장, 김용휘 대전 대덕지회장, 김성식 대전 유성지회 회장 등이 함석했다.

이 날 정기일 중앙회 회장과 전종필 전국지회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안건은 정기일 중앙회장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에 상정해 다음주 화요일 중앙회 의결을 거쳐 처리키로 했다.

아울러 정기일 회장은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회장은 전국지회 사무처장 김병돈, 사무국장을 김용휘를 상정해 의결키로 했다.

다음은 2021 하반기 정기총회 전국지회 의결사항 이다.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회장단

이사장 명한영, 대표 장영래, 중앙회장 정기일, 고문 이병도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중앙회는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안진찬, 수도권지회 오공임, 충청지회 안정호ㆍ정대호, 호남지회 이혁기, 영남지회 박도밍고 회장.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회장 전종필 류상현, 부회장 임대혁 박도밍고, 사무처장 김병돈, 사무국장 김용휘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길기배, 수도권지회 여경환, 충청지회 이무복, 호남지회 이혁기·윤종곤, 영남지회 박도밍고ㆍ박형원 지회장으로 의결, 중앙회에 안건을 상정키로 의결키로 했다.

아울러 고문을 배상윤에서 이병도로 변경키로 의결했다.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환경교육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협의를 통해 갖고, 환경교육을 일임키로 의결했다.

장래숙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감사 겸 대전지회장은 "환경교육을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센터장들이 이를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앙회는 오는 14일 정기총희를 열고 이를 안건으로 상정해 의결키로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