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는 15일 오전 11시 대한민국연안해볌지킴이에서 중앙회 회의를 갖고 정기총회 내용을 의결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는 15일 오전 11시 대한민국연안해볌지킴이에서 중앙회 회의를 갖고 정기총회 내용을 의결했다.

이 날 중앙회 회의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 대면으로 진행됐다.

정부의 방침에 따라 이 날 명한영 이사장, 장영래 대표 겸 사무총장, 정기일 중앙회 회장과 안정호 중앙회 충청지회 회장 들은 정기총회 상정 안을 의결했다.

다음은 2021 하반기 정기총회 전국지회 상정 안, 중앙회 의결사항 이다.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회장단

이사장 명한영, 대표 장영래, 중앙회장 정기일, 고문 이병도.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중앙회는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안진찬, 수도권지회 오공임, 충청지회 안정호, 호남지회 이혁기, 영남지회 박도밍고 회장.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회장 전종필 류상현 김창종, 부회장 임대혁 박도밍고, 사무처장 김병돈, 사무국장 김용휘.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길기배, 수도권지회 여경환, 충청지회 이무복, 호남지회 이혁기, 영남지회 박도밍고 회장으로 의결.

목적사업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아울러 고문을 이병도 이사를 의결했다.

◇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협약 환경교육 실시키로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환경교육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협약을 통해, 환경교육을 일임키로 의결했다.

장래숙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충청센터장 겸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대전지회장은 "환경교육을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전국의 센터장들이 이를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