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지지 충청연대 "실패한 민주당 정권과 이재명 후보 '대장동게이트' 반드시 바로 잡고 정권교체"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전종필 국민의힘 중앙위 상임고문단 대전지부장은 17일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지지모임인 충청연대와 함께 헌법적 가치를 실현하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정권 교체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전종필 회장은 17일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지지모임인 충청연대와 함께 헌법적 가치를 실현하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정권 교체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전종필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회장 겸 국민의힘 상임고문단 대전지부장은 이 날 충청연대 의장단과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1차 시국선언문 발표를 함께했다.

김병돈 대한민국연안변지킴이 전국지회 사무처장이 대신한 이 날 시국선언문 발표에 "'대장동게이트'의 몸통을 밝혀내기 위해 하루 속히 특검을 도입해야 한다"라고 성토했다.

그러면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포퓰리즘 공약 남발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1차 시국선언문을 낭독한 정상철 충청연대 상임의장(전 충남대 총장)은 "현 정권은 소상공인 등에 지원하는 코로나 재난지원금으로 표를 사려는 매표 행위를 즉각 멈춰야 한다"고 질타했다.

특히, "이른바 '대장동게이트'라는 전대미문의 국민약탈 사건이 나라 근간을 흔들고 있다"고 규탄했다.

공직선거법을 전면 개정해 부정선거 예방도 요구했다.

정 상임의장은 "'대장동게이트'는 공권력을 남용한 불공정, 몰상식한 지방정권이 불의한 집단과 야합해 수천 억 원의 이득을 안겨준 '국민약탈'"이라며 "선거의 공정성을 담보하기 위해 계류 중인 선거소송을 조속히 진행하고, 정권교체가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상철 의장은 "국민약탈 사건의 당사자가 민주당 정권의 대통령 후보로 나와 정권 연장을 획책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청년 실업 심화 등 민주당 정권이 실패한 정권이란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반드시 정권을 교체해 바로 선 나라를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