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정활동 봉사공헌부문대상 수상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희걸 위원장은 12월 19일(일)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위원장 임재수)가 주최한 “제2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봉사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희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천4)은 12월 19일(일)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위원장 임재수)가 주최한 “제2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봉사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은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주관하여 국내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헌신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개인이나 단체를 격려하고자 올해로 2년째 개최하고 있다.

김희걸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장으로서 대 집행부 견제와 감시를 통한 의회 본연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정책의회, 일하는 의회를 이끄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헌신적인 의정활동에 매진한 노고를 인정받아 의정활동 봉사공헌부문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김희걸 위원장은 시정질문, 특별위원회 의정활동을 통한 지역현안 해결 및 시민권익 신장에 기여하고 10대 전반기에는 제15기·제16기 서울시의회 정책위원장(‘18.8.∼’20.7.)을 맡아 서울시 입법정책 연구방향을 이끌고 정책현장 직접 체험 등 분야별 정책발전방향과 추진전략을 제시해 왔다.

김희걸 위원장은 “의정활동을 통해 서울시민의 권익보호에 더욱 앞장서고, 도시계획전반에 대한 시정을 두루 살펴 시민의 주거 안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장기화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모든 시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