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충청지회 12월 모임
【알림】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충청지회 12월 모임
  • 김병돈 기자(kbd3152@naver.com)
  • 승인 2021.12.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김병돈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이사장 명한영) 전국지회 (회장 전종필)은 오는 23일 오전 8시 30분 계룡 스파텔 10층에서 충청지회 12월 정기모임을 갖는다고 밝혔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김병돈 기자 = 전종필 전국지회 회장과 김병돈 사무처장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이사장 명한영) 중앙회 (회장 정기일)은 오는 22일 오전 8시 30분 계룡 스파텔 10층에서 충청지회 12월 정기모임을 갖는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김병돈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 중앙회(회장 정기일) 전국지회(회장 전종필)은 오는 22일 수요일 오전 8시 30분 계룡 스파텔 10층에서 충청지회 12월 정기모임을 갖는다고 밝혔다.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전종필 전국지회 회장은 "앞서 지난 15일 오전 11시 대한민국연안해볌지킴이에서 중앙회 회의를 갖고 정기총회 내용을 의결했다."며 이 날 중앙회 회의는 이 날 명한영 이사장, 장영래 대표 겸 사무총장, 정기일 중앙회 회장과 안정호 중앙회 충청지회 회장 들은 정기총회 상정 안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국지회를 구성하고 특히 김병돈 사무처장과 김용휘 사무국장의 사무처를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2021년을 마감하고 다가오는 2022년을 계획하기 위해 이 날 모임을 개최한다"며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지회는 장래숙 대전지회장과 김용휘 사무국장, 김성식 유성구지회 회장, 성열우 대덕구지회 회장, 김병돈 동구지회, 전종필 서구지회 회장 등으로 조직을 구성했다.

다음은 2021 하반기 정기총회 전국지회 상정 안, 중앙회 의결사항 이다.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회장단

이사장 명한영, 대표 장영래, 중앙회장 정기일, 고문 이병도.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중앙회는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안진찬, 수도권지회 오공임, 충청지회 안정호, 호남지회 이혁기, 영남지회 박도밍고 회장.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회장 전종필 류상현 김창종, 부회장 임대혁 박도밍고, 사무처장 김병돈, 사무국장 김용휘.

서해안지회 홍재표, 남해안지회 박도밍고, 동해안지회 장희윤, 내륙지회 길기배, 수도권지회 여경환, 충청지회 이무복, 호남지회 이혁기, 영남지회 박도밍고 회장으로 의결.

아울러 고문을 이병도 이사를 의결했다.

◇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협약 환경교육 실시키로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환경교육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협약을 통해, 환경교육을 일임키로 의결했다.

장래숙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충청센터장 겸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대전지회장은 "환경교육을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 전국의 센터장들이 이를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