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온라인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본격 시동
진안고원몰 온라인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본격 시동
  • 최낙철 기자(chlw212@daum.net)
  • 승인 2021.12.2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유있는홍삼콜라겐, 힐초차 등 방송중 구매자 20% 할인 판매, 사은품 제공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비대면 유통 트렌드에 부합하는 온라인홈쇼핑 시장 진입을 위해 오는 12월 23일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개시한다. (사진제공=진안군)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비대면 유통 트렌드에 부합하는 온라인홈쇼핑 시장 진입을 위해 오는 12월 23일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개시한다.

진안고원몰은 10월 8일 시범운영을 시작한 이후 오픈기념 행사와 김장철 진안고원 절임배추 특별판매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한 결과 현재 안정적인 매출 증가세를 보인 결과 네이버 쇼핑포털인 스마트스토어의 파워등급을 달성해 무료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용 권한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진안고원몰은 이제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무료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23일 첫 방송은 오전 11시 나눔푸드의 어린이 홍삼제품인 ‘젤리홍’과 여성층을 타깃으로 개발한 홍삼콜라겐 제품인 ‘2유있는 홍삼콜라겐’을 소개하며, 유명 쇼핑호스트 허재무(누비온 이사)와 나눔푸드의 임직원이 출연해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어서 오후 1시부터는 마이산약초건강에서 불면증과 불안증에 도움이 되는 ‘힐초차’와 여성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이 되는 ‘가지차’를 1시간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준비된 사은품 60여개도 제공한다.

장현우 농축산유통과장은 “기존의 정형화된 농산물 판매 형태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소비 트랜드의 흐름을 읽어 다양한 변화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진안고원몰 농가 및 업체들에게 쇼핑라이브 채널 이용기회를 제공하고,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기획하고 출연해 판매할 수 있는 자생력 제고에도 적극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진안고원의 고랭지 배추로 만든 절임배추의 판매 인기에 이어 최근에는 고설재배 방식의 진안고원 딸기와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토마토, 친환경 호박고구마 등이 꾸준한 인기를 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