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없는 천사 올해도 찾아와 쌀 60포대 놓고 가

【완주=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올해도 어김없이 완주군에 ‘얼굴 없는 천사’가 찾아왔다. (사진제공=완주군)

【완주=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올해도 어김없이 완주군에 ‘얼굴 없는 천사’가 찾아왔다.

지난 27일 용진읍에 따르면 용진읍 직원은 출근길에 민원실 입구에 쌓인 10kg 백미 60포대와 손 편지를 발견했다.

편지에는 “너무 추워지는 연말,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어두운 곳에 저의 작은 소망을 금년에도 약소하지만 놓고 갑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얼굴 없는 천사의 나눔은 올해까지 14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기부한 쌀은 총 420포 8400kg에 달한다.

한신효 용진읍장은 “매년 이어지고 있는 얼굴 없는 천사의 나눔이 우리 이웃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우리 주민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아 더욱 감사하다. 천사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부된 쌀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용진읍 이장단은 ‘얼굴없는 천사의 나눔’에 보답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직접 쌀농사를 지어 어려웃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도 모내기부터 수확까지 직접 농사지은 쌀 350(10kg)포 3500kg을 완주군민들과 함께 나누며, 얼굴 없는 천사를 기리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