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프러스】 김병돈 기자 = 이선용 서구의회 의장은 18일 서구의회 의장실에서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와 김병돈 코리아플러스 신문 사장과 함께 2022년 임인년 근하신년 인터뷰 시간을 가지며 사진을 찍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대전=코리아프러스】 김병돈 기자 = 이선용 서구의회 의장은 18일 서구의회 의장실에서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와 김병돈 코리아플러스 신문 사장과 함께 2022년 임인년 근하신년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서구 구민과 함께한 30년 미래를 여는 이선용 의장이라 밝히며 “우리 코리아플러스 직원 모두 새해 건강하고 하는 일 모두 원만성취 기원한다”며, “코로나19로 많이 어려운 우리 사회 현실이지만 2022년에는 코로나 19가 완전히 종식되어 하루 빨리 일상이 회복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았다”라며, “화창한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민과 시민 그리고 특별히 사랑하는 서구 구민에게 새해 건강하고 복 많이 많으라는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선용 의장은 △조치원 중ㆍ고 졸업 △한남대 법학과 졸업 △한국방송통신대 국어국문학ㆍ경제학과 졸업 △서강대학교 경제학 석사(공공경제학 전공) △전)더불어민주당 시당 대변인 △기초의원협의회 회장 △현)대전 YMCA 이사  △서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으로 지역사화와 함께 활동 중 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