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와 함께하는 내 인생 가장 특별한 날! 나만의 작은 결혼식

지난해 서구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1호 커플)이 진행되었다.
지난해 서구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1호 커플)이 진행되었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이규배 기자 = 대전 서구는 올해로 3년째,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참여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1월까지 참여자를 수시 모집하여 12월까지 결혼식을 추진할 예정이며, 보라매공원, 샘머리공원, 장태산자연휴양림 등 서구의 대표적인 공원과 기타 예비부부가 희망하는 장소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장태산자연휴양림은 방문객 증가로 평일만 진행 가능할 수 있다.

선정된 예비부부에게는 예식 공간 조성(꽃길, 신부대기실, 음향 등)을 비롯하여 예복, 헤어, 메이크업, 부케 등 웨딩패키지 비용이 일부 지원되며, 하객 인원은 작년보다 확대하여 양가 합산 100명 미만으로 가능하다.

아울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예비부부 또는 양가 부모 중 한 명이라도 서구에 거주하면 신청 가능하며, 서구청 홈페이지(www.seogu.go.kr/행정고시·공고)에서 신청양식을 작성해 이메일(smw07250@korea.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미래전략실 인구청년정책팀(☎042-288-235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