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코리아플러스】 장해린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실버위원회의 출범식이 5일 아름동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사진=민주당세종시당)

【세종=코리아플러스】 장해린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실버위원회의 출범식이 5일 아름동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 됐다.

해당 행사는 김손 전국실버위원회 위원장과 홍성욱 세종시당 실버위원장 및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더불어민주당 세종시갑 국회의원을 포함한 40여명 가량의 참석을 통해 진행 되었다.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실버세대는 미래 세대의 거울인 만큼, 초고령화 사회를 맞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실버의 삶 전반에 걸쳐 함께 할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는 내용을 당부했다.

홍성국 세종시갑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실버세대가 주축이 되어 이재명 후보의 정신과 정책을 널리 알리는 것은 결국 청년세대를 움직이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한다”며, “실버와 청년이 세대와 연령을 뛰어 넘는 한 목소리를 통해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일구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연령을 뛰어 넘는 연대정신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의 청년 당원들 또한 본 행사의 축하를 위해 함께 행사를 진행하며 의미를 공유했으며, 이후로도 실버위원회는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