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이미 문 앞을 서성입니다
잎 모란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봄은 이미 문 앞을 서성입니다  잎 모란

잎 모란

      오공임

작년 가을
추워질 무렵
뒷 뜰에 심었던
토란 몇 알
보관하느라
흙에 묻어 두었더니

봄이 온다며 화르르 순을 올리고
다시 땅에 심어 지기를
기다립니다.
온실 속 화초는 되지 말라고
햇볕도 쏘이고 물도 줍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그 큼직한 잎
빗방울도 거부하고
병충해도 근접하지 않는
도도한 자태
잎 모란

태어나면서 하트로
방긋 인사하는
네 모습이
어찌 그리 사랑스러울 수가
한 점 거짖 없는
사랑스러운 너

따스한 봄 날을
간절히 기다린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게
뒷 뜰 자리 잡아
고이 시집 보내 줄테니....

△ 봄은 또 이렇게 다가옵니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 장면을 보면서 뭉클한 감동에 눈물이 배어 납니다 저곳까지 가기에 수 많은 인고의 나날을 생각해봅니다. 끝까지 승전한 뒤  부디 무사히 마치고 귀국하기를 기원합니다.

코리아플러스와 코리아프러스, 코리아플러스방송 수도권 본부 오픈을 비롯해 전국 지회 개설을 감사합니다.

전국지회 수 많은 인재 영입 장영래 대표, 코리아플러스 오늘에 이르러 진심과 정직은 통한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떤 일이든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몸에 배인 언행일치 뚜렷한 가치관 이 시대에 보기 드문 인물 정도가 아니면 결코 행하지 않는 진실은 더디지만 오래가며 아름다운 미래가 분명 합니다.

수 많은 어려움도 의연히 대처하며 인내의 시간도 분명 있었기에 단단한 땅에 물이 고이듯 동행이 되고 싶어 전국 각지에서 속속 인재는 끈임 없이 모여 드디어 전국 지회 개설을 흐뭇한 마음으로 지켜봅니다.

투명해진 세상에 한편 두렵기도 무섭기도 한 시대에 오직 진실과 정의 그 길 만이 용서가 되는 세상 이라 믿어집니다. 전국 각지 본부장 임원 기자 여러분을 환영과 동시에 초심 잃지 말고 직분에 맞게 책임을 다해 줄 것을 부탁 드려봅니다.

여경환 본부장 수도권 본부 오픈식 출범 준비 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재 영입 팀웍으로 잘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
평소 좋은 일도 많이 하셨으며 때로는 어려움도 겪으면서 가장 중요한 좋은 친분은 정직하게 살아내셨기에 천금 보다 소중하다 봅니다.

아담한 사무실은 일할 맛이 절로 나 나날이 번창할 것을 기대합니다.

수도권 본부 오픈 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성남=코리아플러스】 한단희 기자 = 인터넷신문 코리아프러스와 일간신문 코리아플러스, 인터넷방송 코리아플러스방송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함께 11일 미디어 리터러시를 위한 2022 지식강국 코리아 만들기 토론회를 가졌다.

여경환 수도권본부장은 " 인터넷신문 코리아프러스와 일간신문 코리아플러스, 인터넷방송 코리아플러스방송은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와 함께 미디어 리터러시를 위한 2022 지식강국 코리아 만들기 토론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이 날 토론회는 수도권본부 개소식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남문로94번길 7-4, 1층에서 가졌다.

이에 앞서 진행된 개소식에서 오공임 수도권본부 대표는 "수도권본부의 개소를 축하 드린다"며 "수도권본부 임원과 직원, 기자 여러분들이 믿음과 인화 단결을 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임명장 전달식에는 오공임 수도권본부 대표와 전종필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회장이 수도권본부와 수도권지회, 수도권센터 임원과 직원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