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은 고등학생 50만원, 대학생 최대 100만원이며, 4월중 지급할 예정

【강원ㆍ춘천=코리아플러스】 한단희 기자 = 춘천시민장학복지재단이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2022년도 상반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춘천시민장학복지재단 장학생은 지역 우수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고장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장학금은 애향장학금과 성적우수장학금, 특기장학금, 주소이전장학금으로 분류해 지급한다.

애향장학생은 저소득 자녀 50%, 통리반장 자녀 30%, 시정유공본인․ 자녀 10%, 환경공원 주변 거주자 10% 비율로 뽑는다.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기준은 고등학교와 대학교 성적 우수 학생이 대상으로 대학생은 직전 학기 성적이 A학점 이상, 고등학생은 2등급 이상이다.

애향장학생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기타 장학생은 시청 별관 또는 춘천도시공사 3층 시민장학복지재단 사무실을 방문하면 된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우편 접수도 함께한다.

장학금은 고등학생 50만원, 대학생 최대 100만원이며, 4월중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춘천시민장학복지재단(250-4872)으로 문의하거나 재단 홈페이지(http://ccbomnae.or.kr)- 열린마당 – 공지사항 -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