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밑반찬 나눔

부평4동, 인천은하수로터리클럽과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진제공 부평구청)
부평4동, 인천은하수로터리클럽과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진제공 부평구청)

【인천=코리아플러스】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부평4동은 지난 14일 인천은하수로터리클럽와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40가구에 정성스럽게 준비한 밑반찬꾸러미를 전달하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인천은하수로타리클럽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의 부실한 식생활을 보충하고, 소외계층의 정서지원과 생활안정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로타리클럽 회원 10여 명은 장조림과 동태전, 멸치조림, 무생채 등을 직접 만들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했다.

가정숙 인천은하수로타리클럽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경숙 부평4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하고 건강한 밑반찬을 마련해 줘 깊은 감사와 감동을 느낀다”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행복한 부평4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