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는 오는 3월 27일부터 매주 4째주 일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지성철(지토벤)피아노카페'를 통해 생방송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는 매주 4째주 일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지성철(지토벤)피아노카페'를 통해 생방송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대표 작곡: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유열")는 오는 27일부터 매월 4째주 일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지성철(지토벤)피아노카페'를 통해 생방송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해당 생방송 콘서트는 시청자들의 신청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이뤄진 특별성을 지니고 있으며, 홍보 직후부터 미리 신청곡을 접수 가능하다.

콘서트 입장료는 평균 15000원 선으로 사이로 공지되고 있으며, 입금 후 지성철 피아니스트에게 문자를 하면 참가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지성철은 유능한 국내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이며 히트곡을 포함한 다양한 작곡 활동, 해외 행사 수상과 초청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그가 최초 작곡한 곡인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는 지금까지 가장 길게 남은 히트곡인데, 지난 1986년 유열 가수가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곡은 작곡한 지 36년째가 된 지금까지도 리메이크, 악보 출판이 되고 있으며 노래를 즐기는 매니아들이 노래방에서 애창하는 곡 중 하나이고, 유열 가수는 이 곡으로 결혼식 축가를 적어도 500번 이상 부른 것으로 밝혔다. 

또한 지성철 피아니스트는 해외 활동으로도 유명한데, 지난 2006년에 작곡한 가족뮤지컬 '브레멘 음악대'의 뮤지컬 작곡가로 활동해, 해당 작품을 인정받고 독일 브레멘 주 정부 초청을 받아 15일 공연을 진행했다. 

그리고 그는 중국 뮤지컬 시장에 진출해 좋은 음악으로 인정받아 중국 뮤지컬계의 으뜸 회사인 '송레이'에서 주는 송레이상을 수상했고, 코로나 시국임에도 지난 2021년에 미국에서 연주회를 2번가량 진행했다. (행사명: 1.Warwick Music Festival, 2.New York Jazz & Blues Concert)

【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는 오는 3월 27일부터 매주 4째주 일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지성철(지토벤)피아노카페'를 통해 생방송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는 매주 4째주 일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지성철(지토벤)피아노카페'를 통해 생방송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성철 피아니스트는 가장 행복하고도 최고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이라고 밝혔는데, 연주자로서 감성과 감각을 완벽히 갖춘 상태가 바로 지금이기 때문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그는 그동안 다양하게 활동한 극장, 연주홀에서의 웅장한 경험들 역시 소중했지만, 앞으로의 활동은 꾸준한 비대면 콘서트를 진행할 것이며 더욱 질 높은 연주를 중점적으로 활성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이유로  "남녀노소 제약 없는 비대면 행사를 제공해 거동이 불편해 연주회 장소에 오기 어려운 분들까지도 음악으로 인한 행복과 감동으로 윤택한 삶을 선사하길 원한다."를 강조했다.  

앞으로도 지성철 피아니스트는 계속적인 피아노 창작곡 연주 음반을 발매해 단순 CD가 아니라 영상을 아름답게 조화시킨 영상음악 음반을 제작할 계획이다.     

음반 전체의 주제를 정해 스토리텔링을 하며 한 음반에 10곡을 수록하는 방식이다.

그가 얼마 전에 발매한 "여행" 음반 역시 시청자들이 음악을 감상하며 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목적이며, 그의 음반은 주로 온라인 판매로 이뤄지지만 하드웨어 CD로도 제작 가능하다.

판매 작업은 유통사를 통해 음원사이트에 올리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그는 지난 2002년 한류열풍 최초인 겨울연가 드라마 Ost를 'My Memory'를 일본 오사카 칸 자이 홀에서 개최한 겨울연가 콘서트에 특별 초청 피아니스트로 출연해 최초 연주한 바 있다. 

한 청취자는 "지성철 피아니스트의 연주를 들을 때 귀가 녹는 기분이 느껴지는 특유의 감성이 전해져 정말 감미롭다. 오는 27일에 열릴 콘서트에 원하는 신청곡을 접수할 생각에 설렌다."라고 밝혔다.

콘서트 신청을 원할 시 '지성철(지토벤) 피아노카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지성철(지토벤) 피아노카페 커뮤니티 안내 공지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