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프러스】 채시연 기자 =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는 18일 한국스포츠경제에서 개최한 ‘2022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채시연 기자 =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는 한국스포츠경제에서 개최한 ‘2022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음을 밝히고 있다.

【대전=코리아프러스】 채시연 기자 =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는 지난 18일 한국스포츠경제에서 개최한 ‘2022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퍼스널브랜딩 부문의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은 뛰어난 콘텐츠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퍼스널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과 관련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브랜딩포유는 1인 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홍보까지 지원하는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으로 개인의 특징과 강점을 기반으로 맞춤형 브랜딩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컨설팅 활동을 통해 1인 기업가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브랜딩포유는 전문가들의 브랜딩 컨셉과 플랫폼 구축 등 수익까지 연결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강의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장이지 브랜딩포유 대표의 다년간 온라인 강의 경험과 마케팅, 출판, 영상 제작 과정 및 다양한 마케팅 지원은 1인 기업가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있다.

장이지 브랜딩포유 대표는 “함께 하는 기업가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1인 기업들이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브랜딩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