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2동 한부모 가정 20곳에 샌드위치 200개 지원

써브웨이 인천삼산점, 삼산2동 한부모 가정 20곳에 샌드위치 200개 지원 (사진제공 부평구청)
써브웨이 인천삼산점, 삼산2동 한부모 가정 20곳에 샌드위치 200개 지원 (사진제공 부평구청)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삼산2동은 지난 21일 써브웨이 인천삼산점으로부터 샌드위치 200개를 기부 받아(124만 원 상당)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 가정 20곳에 지원했다.

써브웨이 인천삼산점은 이번 3월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삼산2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샌드위치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샌드위치 지원은 삼산2동에서 지원 대상 가정에 샌드위치 교환 쿠폰을 배부하면 써브웨이 인천삼산점에 방문 후 에그마요, 이탈리안비엠티,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 중 1가지를 골라 쿠폰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눔을 시작한 강태규 써브웨이 인천삼산점 사장은 “예전부터 사업장이 있는 삼산2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인숙 삼산2동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여 복지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