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천중 김하음, 용담중 이상혁 선수 등 2명 도 대표로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 예정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용담승마클럽 유소년 승마단(대표 이영래) 소속 선수 2명이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할 전라북도 대표 선수로 선발됐다. (사진제공=진안군)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용담승마클럽 유소년 승마단(대표 이영래) 소속 선수 2명이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할 전라북도 대표 선수로 선발됐다고 11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 4일 장수승마장에서 열린 2022 전라북도 소년체육대회 대표선수 선발전에서 안천중학교 김하음 선수와 용담중학교 이상혁 선수가 나란히 1,2위를 차지하며 총 3명을 뽑는 승마 장애물 종목 대표 선수로 선발됐다.

이들은 오는 5월 경상북도 일원에서 열리는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전라북도 대표로 출전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진안군 용담승마클럽 유소년 승마단은 2020년 6월 창단이래 대회에 출전하여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진안군 승마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진안군은 유소년 승마단과 승마산업 발전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관계자는 “진안 유소년 승마단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진안군 말산업의 발전과 홍보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전국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