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괴산엑스포 업무협약
충북교육청, 괴산엑스포 업무협약
  • 채시연 기자(ahel17@naver.com)
  • 승인 2022.04.1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코리아프러스】 채시연 기자 = 충북교육청은 18일 충북도청에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북=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충북교육청은 충북도청에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충북교육청)

【충북=코리아플러스】 채시연 기자 = 충북교육청은 18일 충북도청에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김병우 교육감, 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인 이시종 충북지사와 관계자 등 총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서는 각급학교 학습과정을 통한 엑스포 관람 협조, 엑스포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한 홍보 협조 등을 협약내용으로 담았다.

충북교육청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안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시설 설치, 현장관리요원과 전담 안내요원 배치 등을 조직위원회에 요구했다.

김병우 교육감은 “업무협약으로 많은 학생이 체험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해 건강한 농업·환경·사회를 함께 그려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각급 학교에 적극 홍보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협약으로 도교육청은 유기농 산업 관련 테마형 체험활동과 VR∙AR 콘텐츠를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교육과 생태보전에 중요한 유기농의 가치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 내 학교에 적극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