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님도 쉐프’사업 진행
인천시 부평구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님도 쉐프’사업 진행
  • 김용상 기자(hl1tjo@naver.com)
  • 승인 2022.04.2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밑반찬 지원 사업 ‘님도 쉐프’를 진행했다.(사진=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밑반찬 지원 사업 ‘님도 쉐프’를 진행했다.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반찬가게와 연계해 올해 12월까지 상반기 10가구, 하반기 10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반찬가게는 지역 상권 활성화 차원으로 지역 내 전통시장 밑반찬 가게를 선정했다.

지원대상자는 반찬가게를 방문해 본인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거동불편자는 원하는 반찬을 고르면 협의체 위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해준다.
주용해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이 밑반찬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힘이 나고,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임석기 부개3동장은 “우리 주위에 보살핌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건강까지 챙기는 사업을 하는 부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따뜻한 부개3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