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제32회 대전시 골프협회장배 학생 골프대회가 지난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유성CC에서 대전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김용휘 코리아플러스방송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제32회 대전시 골프협회장배 학생 골프대회가 지난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유성CC에서 대전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쳤다고 밝혔다.

남초부 우승에는 강호안 한밭초 6학년과 2위는 박찬우 장대초 2학년, 3위는 권범 자운초 6학년 학생들이 여초부 우승에는 이지우 관평초 6학년과 2위는 이초원 대덕초 4학년, 3위는 장지윤 자운초 6학년 학생들이 각 각 차지했다.

아울러 남중부에는 박재민 체육중 3학년과 2위는 정진수 대덕중 2학년, 3위는 송지섭 동명중 1학년 학생들이 여중부 우승에는 단젤라샤빌 외국인교 1학년과 2위는 정소원 대덕중 1학년, 박혜령 체육중 3학년 학생들이 각 각 차지했다.

또한 남고부 우승에는 천효섭 방통고 1학년과 2위는 이유준 방통고 1학년, 3위는 정종빈 방통고 3학년 학생들이 여고부 우승에는 김시현과 2위는 송지윤, 3위는 박주원 방통고 1학년 학생들이 각 각 차지했다.

차만석 대전시 골프협회 회장(MG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요즘 코로나 19로 인하여 학생들이 피해를 입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라며, “착실히 경기에 입해 준 학생들이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골프계의 꿈나무들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