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교육청은 26일 대전시교육청에서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알려진 (재)아침편지문화재단과 대전교육가족 마음단단 프로젝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교육청은 지난 26일 대전시교육청에서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알려진 (재)아침편지문화재단과 대전교육가족 마음단단 프로젝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전시교육청과 (재)아침편지문화재단은 학생 과교직원, 학부모의 마음건강 지원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공동 개발, 전문인력 양성, 교육프로그램 운영, 교직원의 심리ㆍ정서 안정을 위한 연수 지원과 기타 기설의 사용, 인프라 구축 등을 약속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고도원 아침편지문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일상의 위기와 심리적 위기를 명상치유로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린다”며, “대전시교육청의 에듀힐링 프로그램과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윤기원 대전교육청 교육정책과장은 “아침편지문화재단과의 협약을 통해서 온전한 일상 회복을 위한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공유하여 대전교육가족의 마음단단 프로젝트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