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리더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에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4일까지 지역 내 환경지킴이로 성장하고 싶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그린리더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자료=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에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4일까지 지역 내 환경지킴이로 성장하고 싶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그린리더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 환경지킴이 그린리더는 자원순환과 관련된 교육을 받고, 인천 내 해수변로 줍깅, 자원순환센터 방문, 환경 축제 기획 등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을 위해 인천환경운동연합, 인천녹색연합 등이 함께할 예정이며, 모든 참가비는 무료다.

모집대상은 환경에 관심 있는 14~16세 청소년(중등)으로,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https://naver.me/FJFVEtRw)를 제출하면 되고,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청소년에게까지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알고 싶거나 지역 내 환경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 싶은 청소년들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portal.icbp.go.kr./bpy) 또는 전화(☎500-22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